교육목표
- VR·AR, 홀로그램, 3D시뮬레이션, 인터랙티브 영상콘텐츠 분야의 고급인재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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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R/VR 등 최신 디지털콘텐츠 제작 기술 습득을 통해 융합형 인재양성
- 핵심 이론을 바탕으로 실습 위주의 교육을 통한 실무형 인재양성
- 현장실무 중심 교육으로 공학과 디자인을 이해하는 IT융합디자인 산업을 선도할 고급 인력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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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학과 디자인분야에 대한 융합적 이해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인재양성
-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실무형, 현장형 고급 인재양성
- 급변하는 산업 환경에 대응 가능한 창조적 융합콘텐츠 전문인력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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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술을 이해하는 공학 인재, 공학을 이해하는 예술 인재양성
- 다양한 디지털콘텐츠 기술을 바탕으로 창조적인 콘텐츠 제작 인재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