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수시 합격자 발표
    천원의 아침밥
    2024년 2학기 TU 글로벌 프로그램 설명회

구매/입찰

[공고] 동명대학교 자동판매기 운영업체 선정 건

  • 등록일 : 2020-05-27
  • 조회 : 3177

공고번호: 제2020-0027호


                                                                              공 고

1. 일반사항

가. 건명: 동명대학교 자동판매기 운영업체 선정 건

나.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10년

다. 현장설명회: 생략(제안요청서로 갈음 함)

라. 참가신청서(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 제출 일시: 2020.06.09.(화) 11: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1호(사무처 총무팀)

마. 제안서 평가 결과 통보 및 사업자 선정 : 2020.06.10.(수) 예정

 

2.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제21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사업장 소재지(지점 포함)가 부산, 경남, 울산 지역에 소재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대학교(대학 포함) 또는 공공기관 자동판매기 위탁운영 실적이 단일건으로 임대자판기 대수가 15대 이상의 실적이 있는 사업자

 

3. 계약방법:제안서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참가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 100%(100점)로 하며 평가 결과 최고득점 획득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함.

※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운영계획” 고득점자 순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나. 선정된 업체는 본 대학교와 제안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에 대한 협상을 진행함.

 

5. 참가 무효

가.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참가는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6. 참가 등록 서류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7. 유의사항

가. 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나.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제안요청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 제출 불허)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가 부담

마. 제안서는 A4사이즈를 기본으로 한다

 

8.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상실됨

라. 최종 낙찰업체 제안 내용의 모든 지적 재산권은 동명대학교로 귀속됨

마. 문의사항은 사무처 총무팀(051-629-0813)로 문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5. 27.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