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학교 제2018-077호
수의 견적 제출 공고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진동소음 분석 시스템 구입 건
나. 상세내역: 물품사양서 참조(붙임 참조)
다. 현장설명회: 생략
라. 납품기간: 계약일로부터 60일 정도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8.10.19.(금) 09:00 ~ 10.24.(수) 11: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uni@tu.ac.kr, FAX: 051-629-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 내역을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총액 기준으로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
을 갖춘 업체일 것.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의 규정에 의함.
나.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한다.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 물품 사양 문의처: PRIME행정지원팀 안영준 [ ☏ 051-629-3625 ]
- 공고 관련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배상진 [ ☏ 051-629-0814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0월 18일
동명대학교총장